GYU's DEV STORY
home
tag
media log
location log
guestbook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54)
프로그래밍
(53)
C
(11)
C++
(6)
C++ Effective
(0)
Java
(20)
C#
(0)
자료구조
(2)
Design Patterns
(3)
Unity
(5)
UE4
(0)
Node.js
(0)
DB
(0)
Error
(4)
테스트
(1)
그외
(1)
개발완료 게임
(0)
개발일지
(0)
게임
(1)
공부
(0)
책
(0)
전공서적
(0)
소설
(0)
일상생각
(0)
업캐스팅시 함수 호출순서
프로그래밍/테스트
|
2015. 4. 26. 23:45
using namespace std; class Base { public: void a(); virtual void b(); }; class Derived : public Base { public: void a(); virtual void b(); }; void Base::a() { cout << "Base::a\n"; } void Base::b() { cout << "Base::b\n"; } void Derived::a() { cout << "Derived::a\n"; } void Derived::b() { cout << "Derived::b\n"; } void main() { Derived d; Base* b = static_cast<Base*>(&d); d.a(); b->a(); d.b(); b->b(); }
답
접기
Derived a
Base a
Derived b
Derived b
접기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GYU's DEV STORY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Trackbacks
/
Comments
by NONAME5
Notices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4)
프로그래밍
(53)
C
(11)
C++
(6)
C++ Effective
(0)
Java
(20)
C#
(0)
자료구조
(2)
Design Patterns
(3)
Unity
(5)
UE4
(0)
Node.js
(0)
DB
(0)
Error
(4)
테스트
(1)
그외
(1)
개발완료 게임
(0)
개발일지
(0)
게임
(1)
공부
(0)
책
(0)
전공서적
(0)
소설
(0)
일상생각
(0)
Tags
c
팩토리 메소드 패턴
명시적 타입 변환
메모리 관리
공포 게임
호러 게임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unity
지역변수
안드로이드 호러 게임
FactoryMethod
추상 팩토리 패턴
생성패턴
string 함수
안드로이드
어둠아래
NCOCODOG
static 변수
디자인 패턴
2인용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Links
Copyright © GYU's DEV STORY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
Total : | Today : | Yesterday :
티스토리툴바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