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U's DEV STORY
home
tag
media log
location log
guestbook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54)
프로그래밍
(53)
C
(11)
C++
(6)
C++ Effective
(0)
Java
(20)
C#
(0)
자료구조
(2)
Design Patterns
(3)
Unity
(5)
UE4
(0)
Node.js
(0)
DB
(0)
Error
(4)
테스트
(1)
그외
(1)
개발완료 게임
(0)
개발일지
(0)
게임
(1)
공부
(0)
책
(0)
전공서적
(0)
소설
(0)
일상생각
(0)
업캐스팅시 함수 호출순서
프로그래밍/테스트
|
2015. 4. 26. 23:45
using namespace std; class Base { public: void a(); virtual void b(); }; class Derived : public Base { public: void a(); virtual void b(); }; void Base::a() { cout << "Base::a\n"; } void Base::b() { cout << "Base::b\n"; } void Derived::a() { cout << "Derived::a\n"; } void Derived::b() { cout << "Derived::b\n"; } void main() { Derived d; Base* b = static_cast<Base*>(&d); d.a(); b->a(); d.b(); b->b(); }
답
접기
Derived a
Base a
Derived b
Derived b
접기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GYU's DEV STORY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Trackbacks
/
Comments
by NONAME5
Notices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4)
프로그래밍
(53)
C
(11)
C++
(6)
C++ Effective
(0)
Java
(20)
C#
(0)
자료구조
(2)
Design Patterns
(3)
Unity
(5)
UE4
(0)
Node.js
(0)
DB
(0)
Error
(4)
테스트
(1)
그외
(1)
개발완료 게임
(0)
개발일지
(0)
게임
(1)
공부
(0)
책
(0)
전공서적
(0)
소설
(0)
일상생각
(0)
Tags
FactoryMethod
팩토리 메소드 패턴
지역변수
메모리 관리
NCOCODOG
공포 게임
생성패턴
string 함수
안드로이드 호러 게임
c
안드로이드 공포 게임
static 변수
안드로이드
어둠아래
추상 팩토리 패턴
2인용
디자인 패턴
unity
명시적 타입 변환
호러 게임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Links
Copyright © GYU's DEV STORY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
Total : | Today : | Yesterday :
티스토리툴바
Recent Comments